Oracle CX(Customer Experience) Cloud

제품/서비스에 대한 니즈 관심 개인화된 오퍼 제시 구매 서비스 브랜드/제품 만족 재구매에
이르는 고객의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맞는 비즈니스 영역을 하나의 통합된 프로세스로 제공합니다.

  • 완전성

    완전성

    마케팅, 영업, 커머스, 서비스, 소셜에 걸친 전체 영역에서의 고객 경험에 대한 역량 강화

  • 옴니채널

    옴니채널

    옴니 채널 간의 내재된 통합 프로세스로 비즈니스
    가치 증대에 집중

  • 통찰력 및 확장성

    통찰력 및 확장성

    업무별 모듈 적용, 업무 영역 확장 및 레거시 시스템 통합을 통한 통찰력 제공

  • 산업별 솔루션

    산업별 솔루션

    산업별 선진 사례를 적용한
    경쟁력 강화 및 TCO 절감


Top priority of Rainlight is
Customer's success
레인라잇소프트의 최우선 가치는 고객입니다.

Tel : 02-3445-3587    Fax : 02-3491-3495    Email : rainlight@rainlight.co.kr

무료컨설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