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진단 서비스

Cloud Assessment Service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클라우드 여정의 첫 단계부터 전략적인 접근 지원합니다. We support a strategic approach from the very first stages of the cloud journey to help customers achieve successful digital transformation

클라우드 도입 전략 프레임워크

Cloud Adoption Strategy Framework

  • 도입전략01

    환경 및 요구사항 분석 Requirement Analysis

    • 고객 요구사항 분석 Customer Requirement Analysis
    • 시스템 환경 분석 System Environment Analysis
    • As-Is 문제점 진단 및 To-be 도출 As-Is Assessment and To-be Definition
    • 마이그레이션 방향 정의 Cloud Transition Strategy
  • 도입전략02

    클라우드 선택과 설계 Cloud Solutioning & Design

    • 최적의 클라우드 선택 및 아키텍쳐 설계 Cloud Solution selection & Architecture Design
    • 클라우드 도입 시행 계획 수립 Cloud Transition Plan
    • 마이그레이션 계획 수립 Cloud Migration Plan
  • 도입전략03

    클라우드 전환 Cloud Transition

    • 클라우드 구축 및 실행 Cloud Implementation
    • 마이그레이션 실행 Migration Execution
  • 도입전략04

    운영 및 관리 Cloud Operation & Management

    • 모니터링 및 안정화 Monitoring and Stabilization
    • 리소스 사이징 및 성능 최적화 Resource sizing and Performance Optimization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Cloud Migration Service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을 위해 고객 환경에 맞는 마이그레이션 방식을 계획하고 실행합니다. Plan and implement a migration approach tailored to your environment for a successful cloud transition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방법론

Cloud Migration Methodology

  • 방법론01.png

    사전진단 Pre-Assessment

    • 마이그레이션 대상 선정 Select Migration Target
    • 대상 시스템 현황 분석 Target System Analysis
    • 마이그레이션 범위 결정 Migration Scope Definition
  • 방법론02.png

    마이그레이션 테스트 Migration Test

    • Pilot 준비 및 실행 Pilot preparation & Execution
    • 단위 및 통합 테스트 수행 Unit and Integrated Test
    • 테스트 결과 검증 Test Result Validation
  • 방법론03.png

    마이그레이션 수행 Migration Execution

    • 마이그레이션 계획 수립 Migration Plan
    • 마이그레이션 실행 Migration Execution
    • 결과 검증 및 수정 Result Validation and Modification
  • 방법론04

    통합 검증 및 안정화 Service Stabilization

    • 모니터링 Monitoring
    • 안정화 및 최적화 Stabilization and Optimization
    • 통합 검증 Integrated Validation

클라우드 메너지드 서비스

Cloud Managed Service

클라우드 전환 후 안정적인 운영과 비용 효율적인 최적화 방안을 제공합니다. Rainlight Soft provides stable operation and cost-effective optimization after the cloud transition

  • managed01

    기술지원 Technical Support

    • 일반문의에 대한 답변 Answers to general inquiries
    • 전화 및 디지털 전채널 지원
      ( 이메일, Web, 채팅 )
      Phone and digital full channel support ( Email, Web, Chat )
    • 기술지원 전담팀 운영 Dedicated technical support team
  • managed02

    구성 및 배포관리 Configuration Deployment

    • 구성 및 환경 설정 Configuration and preferences
    • 구성 및 환경 정기 점검 Regular configuration and environmental inspection
    • 정기 점검 결과 리포팅 Reporting of regular inspection results
  • managed03

    운영관리 Operation & Management

    • SLA 기반 서비스 요청 및 장애관리 SLA-based service request and fault management
    • 24x7x365 모니터링 및 운영 지원 24x7x365 monitoring and operation support
    • 24시간 서비스 요청에 대한 한국어 지원 Korean language support for 24-hour service requests
  • managed04

    부가지원 Additional Support

    • 모니터링 Monitoring
    • 안정화 및 최적화 Stabilization & Optimization

클라우드 통합 서비스

Cloud Integration Service

디지털 혁신을 위해 기업의 핵심 어플리케이션들의 디지털 전환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레인라잇 소프트는 클라우드 통합 플랫폼으로 고객별 클라우드 전환의 각 상황 및 단계에 따라 유연하게 클라우드와 온프리미스에 분산된 어플리케이션의 통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Digital transformation of the company's core applications is the most key factor to achieve successful digital innovation. Rainlightsoft supports application integration, which are distributed in the cloud and on-premise according to each situation and stage of cloud transition for each customer.

Business Application Integration

totalservice totalservice